[커뮤니티][챌린지] 자기 자신의 건강을 잘 챙긴다

강유경
2020-10-17
조회수 54

안녕하세요! 홍신 쉐어니도에 살고있는 강유경입니다. 벌써 챌린지가 3번째네요! 챌린지로 인한 좋은 습관의 가장 큰 수혜자인 저는 이번에도 챌린지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불 정리가 이번에 추가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잠을 깨는데는 세면대에 가는 게 훨씬 효과적이지 않나...싶기도 했습니다. 바로 세수하면 되니까요 헤헤 그런데 이불을 정리하는 것도 굉장히 좋은 습관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타이탄의 도구들>에서도 이불 정리의 힘에 대해서 나와서 이불을 자주 정리하고 있습니다.

제일 좋은 점은 다시 안 잔다는 것! 그리고 낮잠도 정말 피곤하지 않는 한, 안 잔다는 것! 마지막으로 정리된 이불을 마구 뒤집으며 하루를 마무리한다는 변태적인 쾌감이 있겠습니다!

기사읽기도 습관이 잘 안되던 것 중 하나라서 기뻤습니다! 취준생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챌린지들이 이번에 많군요...허허...뭐가 상식이 늘어가고 있지만 여전히 어려운 미션입니다. 요약을 하려다보니 내용을 잘 이해해야 하고...몇번이고 읽게 되더라구요! 아직 이 많은 상식들이 제 것이 되기엔 험난한 여정이...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홈트! 1시간으로 늘어서 이젠 엔딩 포오즈따윈 없습니다. 정말..힘들더군요 그래서 이제는 2개정도의 영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뱃살이 조금 빠지는 것 같은 착각이 듭니다. 착각이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홈트의 중요함을 자주 느끼고 있어요. 정신적인 체력이 신체적인 체력에서 오는 느낌을 자주 받거든요. 상황이 잘 안 풀려도 오늘 하루도 홈트를 했고, 운동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성취감이 드니까요. 자존감 높이기에 제일 중요한 요소가 운동과 그로 인한 체력인 것 같아요.

기상 시간이 챌린지와 함께 빨라지고, 해도 늦게 뜨면서 아침에 아침달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귀엽고 하찮고 예쁘네요!

제가 이번 주 생각했던, 제 장점은

1. 꾸준히 한다.

그래서 좋은 습관도 빨리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2. 자기 자신의 건강을 잘 챙긴다.

홈트로 체력적인 건강을, 그 외에 명상이나 책읽기, 글쓰기 등으로 불안한 요즘 정신 건강을 잘 달래고 있어요!

그럼 두번째 후기도 무사히 쓸 수 있길 바라며 저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뾰로로롱

1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