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슈퍼리치] 드디어 5주차 절반이 넘었네요.

박진욱
2020-06-29
조회수 67

안녕하십니까 강남 22도 박진욱입니다. 매주 매주 슈퍼리치 강남 허그 챌린저스가 있는데요.

드디어 5주차를 넘어 6주차 까지 넘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정보들을 배우고 실질적으로 앞으로 어떻게 재태크를 계획할 지 생각 할 수 있었습니다.

하루하루 나이가 들어가는데, 시간이 흘러가는 만큼 잔금의 유동성이 원활하지 않아서, 많은 고민이 생겼던 요즘이었는데요. 

조금 더 실질적으로 고민하고 행동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부동산에 대해 공부를 했는데요,  공시지가, 공적률 등을 배웠습니다. 직접 팀장인, 채원이가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면서 다양한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모두가 경청을 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100%이해는 잘 되지는 않았지만, 흥미와 관심을 가지고 들을 수 있었습니다. 

뉴스의 중요성을 직접 다시 들을 수 있었는데요. 매일 매일 뉴스를 들으면서 요즘 세계와 한국의 현황, 그리고, 각 산업의 이해에 대한 중요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데일리 뉴스를 꼭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매일 각 산업과 회사를 정해서 이 산업에 대한 전망과 뉴스 그리고, 주식의 기술적분석과 기본적 분석을 조사하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저희 팀이 처음으로 1등을 했습니다. 다들 열심히 준비를 해서, 노력을 했는데, 이렇게 받아서 영광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들 막상막하였던것 같아요. 

하은이가 발표하는 모습을 경청하고 있습니다. 모든 회사가 관심이 생겨서 점점 몰입도가 높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이번에 은팀이 정말 열심히 준비해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투진 팀이 또 이렇게 발표를 하고, 계속해서 공부를 하는 과정에 있어서 저희가 지금 까지 발표를 했던 종목, 산업들이 생각이 났습니다. 

항상 투진팀이 1등을 선점을 했는데요. 이번에도 깔끔하고 멋지게 발표를 해주었습니다! 

2시간 동안 몰입을 많이 해서 에너지를 많이 쓰기도 했지만, 많은 것들을 기록 할 수 있었고, 그 다음날 바로 실천을 할 수 있었습니다.

채원팀장이 숙제도 많이, 내주셔서 다음 번 모임까지 공부해야갈 양이 조금 있는 것 같습니다.


매주 발표가 있지만 ,모든팀이 발표를 준비해와서 다들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들 남은 기간도 잘 준비해서 성장 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화이팅입니다! 


10 3